조관우 7일만에 가야금 대학 과정 비결은

반응형

요즘 영재발굴단에서 아빠의비밀이라는 코너가 많은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오늘은 조관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서 많은 기대가 되는데요


저번에 유자식 상팔자에 아들과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었는데요


요즘 공연도 많이 하는것 같고 콘서트 7080에서도 노래를 불렀죠


팔세토 창법의 대가라고 불리우는 가수인데요


팔세토 창법이란 두성을 사용하는 소리보다 더 높은 음을 내는거라고 하네요


보통 조관우의 노래를 들으면 , 우리가 가성을 내듯 높잖아요



그런 독특한 음악세계를 갖고있어서 팬도 많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많이 유명해서 앨범이 엄청나게 팔린적이 있었죠


가수 경력만 23년째이고 지금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에도 출연한적이 있는데 목소리가 워낙 개성있어서


도저히 정체를 감출수가 없더군요


한편 조관우는 아버지 조통달에게 인정받기 위하여


가야금 대학 과정을 7일만에 마스터 했다고 하는데요



이야기로 듣는거지만 엄청난 노력이 보이고 , 조통달 역시


천재적이라고 할만큼 음악에 재능이 있다는 거죠


조통달은 아직도 활동하는 국악인이고 판소리를 합니다


조관우의 아들 조현까지 피아노를 하니까 , 3대가 음악을 하는 집안이죠


할머니 박초월 역시 국악인이니 4대라고 봐야되네요


정말 집안 대대로의 풍습을 지킨다는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전통을 이어가는 것이 참 멋있습니다



조관우의 나이는 1965년생 올해 53살이 된다고 하네요


예전에 결혼을 했다가 이혼을 한 후 10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을 했다고하죠


웨딩 사진을 봤는데 너무나 잘어울리고 잉꼬부부 같습니다


이제는 한명의 가수로써 , 가장으로써 행복한 삶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너무나 유명한 연예인이며 노래또한 사람들이 즐겨듣고있죠


특히 늪 이라는 곡이 제일 유명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