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나이 화교 국적 학력 결혼 아내 대단하네

반응형

오늘 한끼줍쇼에 게스트로 이연복이 출연한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저번주 방송에서 연희동을 찾아갔는데 우연히 만나서 화제가 되었죠


연희동에 있는 목란의 오너셰프라고 알려져 있죠


중국요리 전문점이고 가격은 보통 중국집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오늘은 광진구 능동에 간다고 하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한끼줍쇼가 기대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쉐프라서 냉장고를 부탁해를 시청하는 느낌이 들것같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것이 이연복의 나이인데요



1959년생 올해 58살이라고 하는데 워낙 동안이라 안믿깁니다


이경규보다 한살 많다고 하면 믿으시겠습니까?


tv에서 너무 젊게나오니까 아무래도 40대라고 생각한 사람들이 많답니다


하지만 아직도 결혼한 아내와 로맨틱한 삶을 산다고 하네요


저도 쉐프가 매일매일 요리해줬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부럽네요


그리고 주목되는 사실중 하나가 , 이연복은 화교 출신이였는데


국적을 대한민국으로 귀화했다는 것입니다 대단하지요?



이미 한국에서는 너무나 유명해진 요리사 중에 한명이죠


그렇다 치더라도 그런 결정이 쉽지 않았을텐데 정말 대단합니다


이연복의 학력은 정확하게 공개된 사실이 없으나 중국요리로 유명하죠


여러 음식프로그램에 출연했고 , 또 특유의 예능감으로 예능프로에서도


많은 인기를 받고 팬들도 점점 늘어가고 있네요


요리경력이 30년을 훌쩍넘어 40년을 바라보고 있는데요


한분야에서 자신의 인생보다 많은 시간을 쏟아부었던 노력이 있기에


이만큼 성장할수 있었지 않을까요?


또한 책도 출간한적이 있는데 , 이름은 사부의 요리입니다


지금은 한국호텔관광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계열 석좌교수에 위임되어


많은 학생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죠


실제로 그 학교의 학생들은 굉장히 프라이드가 있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오늘 한끼줍쇼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또한 앞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