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석 한끼줍쇼 아내와 딸 화제되는 이유

반응형

요리사에서 이제는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는 최현석을 다들 아시죠?


저는 처음 알게된 계기가 마리텔에서 보고 알게되었는데요


오늘 한끼줍쇼에 이연복과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요리를 한지 20년이 지났고 , 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살이라고 하네요


냉장고를 부탁해 , 수요미식회에 꾸준히 출연하고 있는데요


특히 냉부에서는 다른 쉐프들과의 대결이 흥미진진 하더군요


그리고 제가 왜 최현석의 딸이 화제가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을 했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계실거구요 , 과거에 아내와 딸이


tv에 출연한적이 있는데 혹시 기억이 나시나요?


그때 집이 공개되었고 사람들의 궁금증도 늘어갔는데요


최근에 딸의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과거 방송에 나왔을때보다


많이 성장해서 , 현재는 키가 어렸을때보다 더 컸더군요


워낙 딸을 향한 애정이 큰 거로 유명하고 , 또 아내에게도


잘해준다고 합니다



최현석의 경력을 말해드리자면 우선 엘본 더 테이블 총괄셰프를 지냈고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외식학부 교수로 재임중입니다


학력은 성동고등학교를 졸업했고 , 소속사는 plating company라고 하네요


요리에 관한 책도 많이 낸거로 알려져있고 공연도 했었죠


특유의 캐릭터와 예능감으로 인해 많은 방송에 게스트로 섭외되기도 했죠


오늘 한끼줍쇼에서 이경규 , 강호동과의 조합이 기대가 되는데요


과연 광진구 능동에서 밥을 먹을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최현석은 과거에 복면가왕에 나와서 노래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당시에 판정단이 누군지 맞추지 못해서 당황했던 기억이 납니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서도 사진을 꾸준히 올리고 있네요


현재 팔로워도 많은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가 되며 어떤일을 할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