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성형 몸매 전화번호 과거사진

반응형

얼마전 연관검색어에 다이아 전화번호 공개가 떴었죠


정확한 내용은 모르겠으나 , 전화가 엄청나게 왔을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혹시 통화를 해보신분들이 있나요?


그럼 지금부터 다이아의 멤버인 기희현 , 정채연을 소개해드릴게요


기희현의 나이는 1995년생 , 올해 23살입니다


생일은 6월 16일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휴학중입니다


인하공전 출신으로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죠


정채연의 나이는 1997년생 , 올해 21살입니다


대학교는 프로필에 공개되어있지 않네요


아이오아이에서 활동한 적이 있어서 다들 아실겁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캐스팅이 되었죠



정채연과 기희현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을 가졌죠


또한 날씬한 몸매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기희현과 정채연의 키와 몸무게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두 사람은 2015년에 다이아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한지 벌써 2년이 지났는데 , 시간이 참 빠르네요


정채연과 기희현의 졸업사진 ,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고 있는데 , 한번 들어가보셨나요?


그리고 이 두사람은 오늘 안녕하세요에 나온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