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김승현 결혼 아내 부인 성공한 이유

반응형

전 농구선수 김승현을 다들 아실거라고 믿습니다


2001년 대구 동양 오리온스에 입단을 해서 데뷔했죠


그후 삼성 썬더스에서 운동을 하게 됬었죠


아마도 팬들이 있을거라고 예상을 해보는데요


작년에 우리들의 공교시 , 리바운드에 나왔었죠


학력은 동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학사입니다



김승현의 나이는 1978년생 , 올해 40살입니다


생일은 11월 23일이라고 하네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셀카 , 일상 , 강아지 사진을 올리고 있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들어가보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김승현은 키 178cm , 몸무게 76kg입니다



몸에 있는 타투 , 문신이 인상적이었죠


농수선수로 있을 시절에 포인트가드를 맡았습니다


KBL에서 경기를 했는데 , 저도 한번 본것같네요


김승현은 아프리카TV에서 매직핸드 방송을 했었죠


아나운서 이승륜과 함께 진행을 했었구요


당시에 이관희와 통화 연결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하하와 절친이라고 하는데 , 알고계셨나요?


김승현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아내 , 부인은 없습니다


여자친구에 대해선 공개된것이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