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리디아 고 지민 최민용, 리디아고 국적 고려대

반응형

요즘 복면가왕의 가왕자리가 너무 자주바뀌는 것 같네요


양철로봇 신용재 -> 하트여왕 박기영 -> 아기천사 김명훈으로


이제 울랄라세션 출신인 김명훈이 가왕이네요


혹시 1월 8일 복면가왕에 방탄소년단 지민이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하는건 다들 알고있나요?



방탄소년단이야 워낙에 유명하니까 지민은 누군지 다들 알거라


생각하는데요


거침없이 하이킥에 나왔던 최민용도 연예인 판정단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예전에 배철수의 음악캠프로 나와서 많은사람들을 놀래켰는데요


그런데 일반인 판정단에 리디아 고라는 사람이 나온다고 합니다


혹시 리디아고가 누구인지 아시나요?


한때 국적논란으로 많은 비난에 휩싸였는데요


이름에 '고'라는 한국식 이름이 들어가서 한국인인줄 알았는데


이젠 귀화해서 한국인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녀는 1997년 서울이 출생지이며 본명은 고보경이라고 합니다


골프에 관심을 갖게된 계기는 5살때 이모에게 어린이용 7번 아이언 ,


퍼터를 선물받은 후 였다고 하는데요


그 후 리디아고는 대방동에 있는 한 골프연습장에서 골프를 치다가


연습장 코치가 그녀의 아버지 고길홍 , 어머니 현봉숙씨에게 


뉴질랜드에 가서 정식적으로 골프를 하라고 했습니다


한국은 골프를 하기에 좋은 여건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 후에 뉴질랜드에 가서 프로골퍼가 되어 130주 동안 


세계 1위를 하며 천재골퍼라는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무려 3년동안 1위를 한건데 정말 대단한겁니다


하지만 리디아고가 뉴질랜드로 국적을 바꾼것 때문에 논란이


됬던건데요


한 기자가 한국으로 국적을 바꿀거냐고 물어봤더니 절대 안바꾼다고


합니다


뉴질랜드 국기가 자랑스러우며 리우 올림픽에 뉴질랜드 대표로 나간것도


영광이였다고 하네요


학교는 고려대학교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