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b1a4 진영 양준혁,식비 200만원?

반응형

1월 10일 화요일 일대백에 b1a4 진영과 양준혁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진영은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그룹 b1a4 소속이며 수상한그녀 에서도


출연했던것을 기억하시나요?


양준혁은 야구선수 활동을 하다가 현재 은퇴했죠


LG트윈스 , 삼성라이온즈 소속이였었구요


투수가 아닌 타자로써의 역할이 컸던 선수였죠



하지만 전 이 두명의 목록을 봤었을때 과연 많은 문제를 맞출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난하는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브레인담당은 아니기에 그런 추측을


해본겁니다만


그래도 1대100의 방송을 다시돌려보며 문제를 예측한다면 


최후의 5인이나 최후의 1인이 될 가능성도 없진 않겠죠



진영은 아이돌 가수중에서 단독 작곡 1위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떻게해서 1위가 되었는지 궁금하시죠?


처음에 앨범 수록곡을 만들었는데 주변에서 반응이 좋아


계속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번에 새로나올 앨범은 아예 멤버들과 전곡 자작곡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작곡한 음악의 저작권료 수익은 멤버들과 나누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ㅎ


또다른 1대100의 도전자 야구해설가 양준혁은 예전에 1박2일의 게스트로 

출연해서 강호동과 같이 음식을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 이외에도  남남북녀 시즌1에서 김은아와 가상부부로 출연했는데


남남북녀 시즌2에도 나오고 있죠



만약 야구를 안했었으면 예능으로 쭉 밀고 나갔을것 같네요 ㅎㅎ


그런데 야구선수 시절 한달식비가 200만원이였다고 합니다


200만원이면 보통 직장인 월급인데요 ㄷㄷ


경기전에 얼굴만한 티본스테이크를 두세개씩 먹었다고 합니다


그걸먹고도 얼마안지나서 또 배고팠다고 하네요


둘중에 과연 누가 최후의1인이 될지 ,


아니면 둘다 안될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