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입대 무도 하차 , 노홍철 길 무한도전 복귀?

반응형

광희가 입대를 하게되서 무도를 하차하게 된다고 하네요


그때 엑스맨 특집으로 유병재 , 장동민 , 광희 중에서 누가 무도 새멤버가


될것인지 많은사람들이 궁금해 했는데요


이 3명중에 장동민이 된다는 설이 많아서 그때 좀 아쉬웠던 기억이ㅎㅎ


최근에 무한도전에서 역사X힙합 위대한유산 특집에서


광희와 개코가 당신의 밤 이라는 노래를 오혁과 같이 불러서 들어봤는데


좋더라구요



근데 광희가 슬슬 적응해가려는 찰나에 군대 때문에


하차하게 된다는데요


뒤를이어서 노홍철이 무한도전 새멤버로 유력한 후보가 아닌가 하는 기사가


떳네요


노홍철은 음주운전 파문으로 인해서 자숙기간을 갖었었죠


최근에 어서옵쇼 등등 방송을 다시 시작하고있는데요



음주운전을 했을 당시에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았고


노홍철에게도 음주운전으로 인한 타격이 커서 자숙기간동안 수염도 길른


모습이 포착됬었는데요


예전에 1박2일 출연했을때부터 무도에서 까지 정말 말을 빠르게하고


재치있는 캐릭터중에 한명이였죠


복귀하면 좋을것 같긴 합니다만



정작 노홍철은 무한도전 복귀제의를 받았으나 아직 결정을 안했다고


소문이 들려오는데요


초창기부터 무도를 본 시청자 입장으로썬 너무나 아쉽긴 합니다


많은 사람들도 복귀를 바라고 있고 , 또 다른 방송을 하고 있어서 


이제 다시 돌아올때가 되지 않았나 싶은데요


만약 이번에 돌아온다면 3년만에 다시 무한도전에 복귀를 하는것인데 ,


정말 오랜만에 모습을 볼수있다면 좋을것같네요



또 리쌍의 길 역시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을 하차 했었는데요


쇼미더머니5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길 역시 예전에 무리수로 많은


사람들을 웃겼었죠


말도 안되는 드립과 상황에 맞지 않는 말을 하던 길도 어느새 그리워지네요


이왕이면 정형돈까지 복귀를해서 예전 멤버들로 방송하는 모습을 한번


보고싶네요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유재석이 대상 수상소감을 말할때


"정형돈 , 노홍철 , 길 이 세명이 모두 모여서 다시 방송을 하면 좋겠다"라고 했었죠


정말 그대로만 된다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