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인성,제니 바나나 사건 과거사진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 , 로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솔직히 이름만 들으면 "누구지?"라고 말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것같네요


저도 그랬으니까요. 그런데 길거리를 걷거나 미용실 등 상점에 가면


 휘파람 , 불장난 , 붐바야 같은 노래가 한번씩 들려올때가 종종 


있는데요



이 노래들이 바로 블랙핑크가 부른 노래들입니다


라디오스타가 첫 예능이 아니고 , 이미 주간아이돌에 한번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출연해서 처음 예능에 출연하는듯한 아이돌의 어색한 모습도


보여주면서 잘 적응도 하면서 방송을 했었던거로 기억하네요



그런데 제가 검색해보다가 블랙핑크 지수 인성이라는 검색어가 


보이더라구요


과연 어떤일이 했길래 인성논란이라는 말이뜰까 라고 생각이들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의외이지않나요? 저도 처음에 그런 논란을 삼을만한 행동을


하지 않을것 같은 지수인데요


하지만 알고보니까 논란이 될만한 행동을해서 지수의 인성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


오히려 착하고 먼저 말을걸고 후배에게 좋은 선배인 좋은 인성이


드러나는 사건이였습니다


역시 그럴일을 할리가 없죠 ^^


그런데 같은 블랙핑크 멤버중에 제니 바나나 사건이 있었다네요?



제니는 뉴질랜드에서 유학생활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영어를 못하는 한국인 , 중국인 등 동양인 유학생들을 괴롭히고


린치를 했다는 루머가 돌고있습니다(제가 주장하는거 아닙니다


어느블로그에서 본 루머를 알려드리는 겁니다)


참고로 바나나라는 뜻은 겉은 노란색 , 속은 흰색이라는 뜻이라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솔직히 이 명칭조차 인종차별 같군요 -.-


하지만 제니는 굉장히 착실한 학생이였고 저 루머는 거짓말이라고 하네요


지수 과거사진이나 제니 과거사진을 보니 전혀 나쁜학생같진 않았습니다^^

반응형